본문 바로가기

[모자/캠프캡] 어코 라벨 캠프캡 AWCO Label Campcap Black

131ZIPDAN 발행일 : 2017-03-28
반응형

어코 라벨 캠프캡 

AWCO Label Campcap Black 

(이미지 출처 - 무신사 스토어 AWCO)


AWCO(어코)는 대중의 큰 흐름을 반영하면서 간결하지만 심심하지 않은

약간의 위트가 가미된 베이식 한 제품들을 만듭니다.


얼마 전 구매한 AWCO의 캠프캡입니다.
작년에 만들어진 국내 신생 브랜드입니다.

캠프캡의 로고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캠프캡 성애자 + 레트로 성애자로써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너무 매력적인 캡입니다.







이렇게 모자 봉달질 완료.




어코의 메인 로고.




모자 안쪽에는 스티커 성애자도 자처하는
제 마음을 저격한 스티커가 딱!




무심한 듯 온갖 매력을 내뿜고 있는 AWCO 캠프캡의 로고.
취향 저격 제대로입니다.
로고의 의미를 알고 싶었지만 따로 설명되어있지는 않네요.




처음에 좀 비뚤어져 있는 줄 알았는데

판매 상품 사진을 비교해 봤는데

콘셉트 상 약간 오른쪽 아래가 더 튀어나온 것 같았습니다.


뭔가 석양을 표현한듯해 보이는 로고.

레트로한 스타일 많이 만들어주셨으면 좋겠네요.




캠프캡 뒷부분 자수 로고입니다.
글씨체가 참 귀여운 맛이 있네요.




뒷부분도 퀄리티 좋고 너무 마음에 들어요!




안쪽도 여름에 쓰기 좋아 보입니다.
폴리에스테르 원단으로 내구성도 아주 좋을듯하네요.





개인적으로 요새 제대로 꽂혀있는 스타일의 모자가 캠프캡이다보니

계속 캠프캡만 구매하게 되네요.
뭔가 볼캡은 저랑 안 어울려서...

어쨌든
AWCO의 캠프캡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앞으로도 기대하고 지켜보며
자주 애용해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